서비스분야 고객의 비지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BELIEF)의 파트너

      콜센터

      다양한 노하우로 최적의 서비스 제공

      에이치엘에스는 최고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IT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업무 표준화와 운영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분야
      • 01
        CS상담
      • 02
        설문조사
      • 03
        기술문의
      • 04
        신용카드 발급심사
      • 05
        각종 대출연장상담
      • 06
        이벤트안내
      핵심 경쟁력
      최상의 운영서비스

      표준화에 기반한 업무프로세스

      미스터리콜 등 활용으로 내부 통화품질 확보

      최적의 시스템

      검증된 시스템 구축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품질수준 향상

      SLA에 근거한 서비스 품질관리

      주기적인 서비스 평가 및 피드백

      최상의 교육시스템

      사내 전문상사의 체계적인 교육

      전용 실습실 활용 사전교육후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