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분야 고객의 비지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BELIEF)의 파트너

    건물종합관리

    맞춤형 운영계획 및 운영방안 컨설팅

    건물은 용도와 형태에 따라 운영방식이 달라 당사는 고객의 니즈와 특성에 맞는 건물관리를 위하여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맞춤형 운영계획 및 운영방안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또한 ERP시스템을 기반으로 체계화된 관리는 물론 건물미화, 경비주차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제공서비스
    • 01
      일반운영관리
      건물의 특성분석
      건물내 관리개선점도출
      관리개선계획수립, 장기수선 충당계획 수립
      건물 홍보 마케팅 및 가치 향상계획 수립
    • 02
      미화관리
      건물청소 및 유지관리
      미화담당 책임제 운영
      건물 쓰레기 및 폐기물처리
      소독 및 물탱크 청소
    • 03
      회계전산관리(빌딩ERP)
      건물관리비 정산 및 고지서 생성
      건물임대료 정산 및 고지서 생성
      고지서 작업 및 발송(메일/SMS)
    • 04
      경비주차관리
      주기적인 건물순찰 및 입주자 대응
      건물 내방객 안내 및 입주자 편의지원
      건물 주차관리 및 정산
    • 05
      시설물유지관리
      승강기, 가스안전관리
      전기, 소방 안전관리
      시설물 수선유지 및 하자보수관리
      시설물 점검 및 운영
    • 06
      냉난방 공조관리
      공용전기 수도 등 에너지관리
      냉난방 관리 및 비용 효율화
    진행 프로세스
    • 실사 및 요구사항 파악
      1. 건물실사 및 분석
      2. 고객요구사항 파악
    • 제안 및 견적
      1. 관리범위 협의
      2. 제안서 및 견적서제출
    • 계약 및 사전교육
      1. 위탁관리 계약체결
      2. 인원투입일정 확정
      3. 투입인원 교육
    • 인원투입 및 관리
      1. 관리인원투입 및 관리
      2. 현황보고 및 성과분석
      3. 개선점 도출 및 반영
    핵심 경쟁력
    전산시스템 운영

    입주 사 관리/검침관리, 관리비,임대료/주차관리

    고지서출력(이메일 및 모바일 전송)

    수납 및 연체관리 등

    체계적인 시설관리

    건물관리 운영지침 및 매뉴얼 화

    주간/월간보고 정례화

    깨끗한 건물환경 조성

    주기적 미화상태 점검 피드백

    미화실명제로 책임있는 업무진행

    친절한 이미지 구축

    출근시간 입구대기 및 인사

    관리자의 입주 사 대면 시 인사

    입주사 친절도 설문 정례화 및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