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다양한 노하우로 최적의 서비스 제공
에이치엘에스는 최고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IT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업무 표준화와 운영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분야
-
01
- CS상담
-
02
- 설문조사
-
03
- 기술문의
-
04
- 신용카드 발급심사
-
05
- 각종 대출연장상담
-
06
- 이벤트안내
핵심 경쟁력
-
최상의 운영서비스
표준화에 기반한 업무프로세스
미스터리콜 등 활용으로 내부 통화품질 확보
-
최적의 시스템
검증된 시스템 구축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
품질수준 향상
SLA에 근거한 서비스 품질관리
주기적인 서비스 평가 및 피드백
-
최상의 교육시스템
사내 전문상사의 체계적인 교육
전용 실습실 활용 사전교육후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