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분야 고객의 비지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BELIEF)의 파트너

      유통매장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에이치엘에스는 판매/판촉은 물론 매장 위탁관리까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수익을 극대화시켜드립니다.

      서비스 모델

      위탁 고객사가 핵심업무 집중을 위해 수탁 업체에게 판매/판촉대행 또는 매장관리 업무를 위탁할 경우, 수탁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자원 및 매장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위탁 고객사가 원하는 일을 완성해 주는 것 입니다 .

      • 위탁업체
        1. 핵심업무에 집중
        2. 비용 및 시간절감
      • 업무위탁
      • 수탁업체
        1. 판매판촉 대행
        2. 매장위탁관리
          (매장운영, 매출분석, 사업계획 등)
      • 일의 완성
      서비스 분야
      • 01
        매장위탁관리
        매장운영 대행
        인원/재고관리 및 운영
      • 02
        판매판촉대행
        판매/판촉대행
        제품진열, POP 등
      • 03
        순회관리서비스
        주요상권 순회관리 지원
        제품진열 점검 등
      핵심 경쟁력
      판매판촉 기획

      매출 및 고객분석을 통한 상품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재고관리

      전문직원 배치

      매장 특성에 맞는 전문 판매직원을 채용하고
      주기적인서비스 교육 실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매장 상황에 맞는 전담매니저 지정운영

      근태관리, 업무수행 관리 등 채계적인 현장관리

      교육 시스템 실시

      서비스 및 업무교육 주기적 실시

      제품교육, 전문직무교육 등 다양한 교육 진행

      서비스 대상
      • 대형할인점

      • 백화점

      • 편의점

      • 편의점

      • 공항면세점

      • 로드샵

      • 마트

      • 수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