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매장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에이치엘에스는 판매/판촉은 물론 매장 위탁관리까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수익을 극대화시켜드립니다.
서비스 모델
위탁 고객사가 핵심업무 집중을 위해 수탁 업체에게 판매/판촉대행 또는 매장관리 업무를 위탁할 경우, 수탁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자원 및 매장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위탁 고객사가 원하는 일을 완성해 주는 것 입니다 .
-
위탁업체
- 핵심업무에 집중
- 비용 및 시간절감
-
수탁업체
- 판매판촉 대행
-
매장위탁관리
(매장운영, 매출분석, 사업계획 등)
서비스 분야
-
01
- 매장위탁관리
- 매장운영 대행
- 인원/재고관리 및 운영
-
02
- 판매판촉대행
- 판매/판촉대행
- 제품진열, POP 등
-
03
- 순회관리서비스
- 주요상권 순회관리 지원
- 제품진열 점검 등
핵심 경쟁력
-
판매판촉 기획
매출 및 고객분석을 통한 상품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재고관리
-
전문직원 배치
매장 특성에 맞는 전문 판매직원을 채용하고
주기적인서비스 교육 실시
-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매장 상황에 맞는 전담매니저 지정운영
근태관리, 업무수행 관리 등 채계적인 현장관리
-
교육 시스템 실시
서비스 및 업무교육 주기적 실시
제품교육, 전문직무교육 등 다양한 교육 진행
서비스 대상
-
대형할인점
-
백화점
-
편의점
-
편의점
-
공항면세점
-
로드샵
-
마트
-
수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