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서비스
고객 사가 어느 일을 완성 또는 업무를 위탁할 것을 HLS에 요청하고, 그 일의 결과로 보수 지급하는 계약구조의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개념
서비스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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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매장관리
로드샵/프랜차이즈/백화점/할인점/가전 등마케팅노하우 접목 및 고객만족 교육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 매출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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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제조
반도체/디스플레이/자동차부품/바이오/식품 등직무에 따른 인원배치는 물론 품질관리 및 상주인원 관리로
생산성 향상 및 불량율을 최소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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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통신
헬프데스크/서비스검수/통신망영업/구축IT통신서비스의 축적된 노하우로 서비스를 완성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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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시설관리
건물관리/미화/경비/안내/주차 등전문인력 투입 및 관리로고객자산 보호 및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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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CS상담/설문조사/기술문의/신용카드연장/대출상담 등최고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IT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업무 표준화와 운영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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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물류관리
배송물류/쇼핑몰물류/보세물류/도서물류 등체계적인 인원관리를 통해 물류비 절감 및 고객서비스에
기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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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료(F&B)
외식프랜차이즈/케이터링/휴게소 등적기 인원투입 및 관리를 통해 서비스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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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저
호텔/주유소/스포츠센터/리조트/골프장 등친절서비스 교육 등 서비스 강화를 최우선시 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사전 면담을 통해 요구사항을 파악한 후 직무분석을 통해 SLA를 확정하여 견적 및 계 약을 확정하고나면 이에 의거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진행한 업무 및 결과물에 대해 월 단위로 검수를 진행하여 업무를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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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1 사전요구사항
- 사전요구사항 협의
- 견적/계약조건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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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2 직무분석/견적/계약
- 직무분석 및 SLA확정
- 견적확정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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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3 업무진행
- SLA에 의거 업무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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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4 검수 및 정산
- 업무완료 및 검수/정산
- 개선사항 보고 및 피드백
기대효과
아웃소싱 업체 활용 시 고객 사는 최소의 비용으로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활용하여 핵심 역량에 자원을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