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분야 고객의 비지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BELIEF)의 파트너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 사가 어느 일을 완성 또는 업무를 위탁할 것을 HLS에 요청하고, 그 일의 결과로 보수 지급하는 계약구조의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개념
      서비스 분야
      유통매장관리
      로드샵/프랜차이즈/백화점/할인점/가전 등

      마케팅노하우 접목 및 고객만족 교육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 매출을 극대화합니다.

      생산/제조
      반도체/디스플레이/자동차부품/바이오/식품 등

      직무에 따른 인원배치는 물론 품질관리 및 상주인원 관리로
      생산성 향상 및 불량율을 최소화합니다.

      IT통신
      헬프데스크/서비스검수/통신망영업/구축

      IT통신서비스의 축적된 노하우로 서비스를 완성해 드립니다.

      건물시설관리
      건물관리/미화/경비/안내/주차 등

      전문인력 투입 및 관리로고객자산 보호 및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콜센터
      CS상담/설문조사/기술문의/신용카드연장/대출상담 등

      최고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IT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업무 표준화와 운영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물류관리
      배송물류/쇼핑몰물류/보세물류/도서물류 등

      체계적인 인원관리를 통해 물류비 절감 및 고객서비스에
      기여하겠습니다.

      식/음료(F&B)
      외식프랜차이즈/케이터링/휴게소 등

      적기 인원투입 및 관리를 통해 서비스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합니다.

      호텔/레저
      호텔/주유소/스포츠센터/리조트/골프장 등

      친절서비스 교육 등 서비스 강화를 최우선시 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사전 면담을 통해 요구사항을 파악한 후 직무분석을 통해 SLA를 확정하여 견적 및 계 약을 확정하고나면 이에 의거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진행한 업무 및 결과물에 대해 월 단위로 검수를 진행하여 업무를 완료합니다.

      • STEP 01 사전요구사항
        사전요구사항 협의
        견적/계약조건 협의
      • STEP 02 직무분석/견적/계약
        직무분석 및 SLA확정
        견적확정 및 계약
      • STEP 03 업무진행
        SLA에 의거 업무진행
      • STEP 04 검수 및 정산
        업무완료 및 검수/정산
        개선사항 보고 및 피드백
      기대효과

      아웃소싱 업체 활용 시 고객 사는 최소의 비용으로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활용하여 핵심 역량에 자원을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